(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데뷔 24년 차를 맞은 그룹 코요태가 신곡 '영웅'으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5일 코요태는 새 앨범 'LET's KOYOTE'를 발매하고, 신곡 '영웅'과 '반쪽'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8월 3년 만에 완전체 신곡 'GO'를 발매한 코요태는 2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며 초고속으로 컴백했다. 특히 코요태는 데뷔 24년 차를 맞아 최장수 혼성그룹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신곡 '영웅'은 빠른 비트의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곡이이다. 가사에는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다'라는 뭉클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지난달 17일 개최된 '2022 춘천 팸팸 페스타' 무대가 담겼다. 이날 코요태는 '영웅'을 선공개하며 관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수많은 관객들에게 박수와 환호를 이끌어낸 코요태는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앞서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는 신지는 "저희도 음악이 갖는 힘을 알고는 있었지만, 새로운 소속사와 일을 하면서 그런 걸 조금 더 많이 알게 해주고 계신다. 이번 뮤직비디오도 사실 조금 염려를 하고 걱정했지만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다"고 이야기했다.
"하늘 저 끝까지 닿을 듯 외쳐 / 우리 손을 잡고 하나둘셋 하면 뛰는 거야 / 지구 끝까지 너의 손을 잡고 달려갈 수 있어 / 심장이 터질 듯 소리쳐봐 / 우린 함께 할 수 있다고", "You are my hero / You are my 위로 / 두 손을 위로 / 저 하늘 위로 / 저 위로 저 위로 저 하늘 저 위로 / My hero my hero 넌 나의 hero" 후렴구가 중독성을 높였다.
또 다른 신곡 '반쪽'은 코요태 특유의 중독성 강한 밝고 신나는 댄스곡이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코요태를 사랑해 준 '반쪽'과도 같은 팬들과 대중들을 향한 감사함을 가득 담아냈다.
지난 4일 선공개된 '반쪽' 뮤직비디오에서 코요태는 아이돌 같은 상큼함을 자랑했다. 신지는 사랑스러운 핑크색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신지는 자신의 SNS에 '반쪽'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는 신곡 '반쪽' 콘텐츠 촬영으로 알려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코요태의 새 앨범 'LET's KOYOTE'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제이지스타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