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요리 유튜버이자 요리사인 국가비가 근황을 전했다.
29일 국가비의 유튜브 채널에는 '왜 갑자기 사라졌냐구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 달 반 만에 영상을 업로드한 국가비는 "엄마 빼고 가족이 돌아간 뒤, 엄마와 뜻깊은 여름을 보내고 여기저기 모시고 영국 구경하고, 가족이랑 그리스도 다녀왔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다"라고 운을 뗐다.
국가비는 최근 무릎 부상으로 재활 헬스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무릎에 좋은 운동을 열심히 한다"며 운동하고, 잘 챙겨 먹는 근황을 영상으로 공유했다.
이와 함께 국가비는 "열심히 운동하고 밥도 잘 먹고 푹 잘 쉬었는데도 선물은 오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지난 2020년 자궁내막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던 국가비는 2세를 갖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마다하지 않고 있다.
누리꾼들은 "선물을 위해 몸 관리도 하고 가정도 챙기고 커리어도 이어가시는 바쁜 삶을 사시는 가비님을 보면 자극받고 힘이 된다", "평생 키우게 될 아이인데, 여유를 즐기세요", "너무 마음 졸이지 말고 편안하길, 아기 천사가 엄마한테 오는 꽃길이 예뻐 늦게 오나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응원했다.
한편 국가비는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3 준우승자 출신으로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의 아내로도 유명하다. 유튜브 채널에서 요리 레시피와 브이로그 위주로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사진=국가비 유튜브, 국가비 SNS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