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Love Actually' 가요제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원의 'Love Actually' 가요제 이벤트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원은 "제가 다가오는 9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월드 피스 프로젝트 Vol.1 'Love Actually'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박지원은 "지금 계절과 딱 어울리는 좋은 곡으로 음원 수익금 일부가 평화의 부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기부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박지원은 'Love Actually' 가요제 개최 소식을 전하며 "참여해주시는 선착순 500분께는 커피도 드린다고 하니까, 가요제 참여하시고 'Love Actually' 들으시면서 함께 가을 길 걸어 봐요"라고 전했다.
오늘(28일) 발매되는 신곡 'Love Actually'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시에 '편견 없는 사랑'을 포괄적으로 다룬 러브송이다. 가수 정동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박지원이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9일부터 10월 28일까지 ‘Love Actually’ 가요제가 진행될 예정이며 커버 영상의 형식, 인원,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동원과 박지원이 참여한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Love Actually'는 오늘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