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29
연예

박슬기 "박정현 모창 내가 시작…박정현도 내 성대모사 해" (아는형님)

기사입력 2022.09.23 10:26 / 기사수정 2022.09.23 10:2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아는형님' 정성호, 박슬기, 김보민, 양승원이 성대모사 관련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2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성대모사 끝판왕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정성호·박슬기·김보민(쓰복만)·양승원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명불허전 성대모사는 물론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날 양승원은 본인이 모사했던 배우들을 대면한 일화를 풀어냈다. 배우 이경영 앞에서 그를 따라 했던 상황을 재연하며 디테일한 호흡까지 묘사해 몰입도를 상승시킨 그는 실제 성대모사를 지켜본 이경영에게 들은 아찔한 한 마디를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유튜버 쓰복만으로 큰 인기를 끈 성우 김보민 또한 배우 김희애에게 성대모사로 인정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보민은 "'밀회', '부부의 세계' 속 배우 김희애를 따라 하면서도 마음 한편으로는 괜찮은지 걱정하는 마음이 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는 배우 김희애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받았다는 사연을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가수 박정현 성대모사 외길을 걸어온 박슬기는 "학창 시절 노래방에 가면 박정현 노래만 불렀고 박정현 모창을 처음 시작한 것도 나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뿐만 아니라 박슬기는 "최근 한 예능에서 박정현이 '박정현 본인을 따라 하는 박슬기 성대모사'를 선보였다"며 그 자신감이 근거 없는 게 아니라는 것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의 자세한 성대모사 에피소드는 24일 오후 8시 50분 '아는형님'에서 공개된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