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11
연예

'인생은 아름다워' 듀엣 포스터…류승룡·염정아 & 박세완·옹성우, 밝은 에너지

기사입력 2022.09.20 07:45 / 기사수정 2022.09.20 07: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가 듀엣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공개된 듀엣 포스터는 세연(염정아 분)의 추억의 첫사랑과 현재의 사랑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턱시도를 입은 진봉 역의 류승룡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세연 역의 염정아가 손을 잡은 채 파티장을 뛰쳐나가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 위로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라는 노래 가사(이문세의 '알 수 없는 인생')가 더해져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찬란했던 옛 추억을 마주할 이들의 특별한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첫사랑을 시작한 고등학생 어린 세연 역의 박세완과 누구나 꿈꾸는 첫사랑 선배 정우 역의 옹성우가 은행잎이 수북하게 쌓여 있는 정동길에서 해맑게 뛰어가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시간 둘이서 마음을 얘기해요 사랑스러운 나만의 그대여'라는 노래 가사(임병수의 '아이스크림 사랑')와 함께 행복을 감추지 못하는 두 사람의 미소는 설렘 지수를 자극하며 올가을 극장가에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28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