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퍼즐앤드래곤’과 ‘울트라맨 시리즈’가 다시 한번 만났다.
19일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금일부터 ‘울트라맨 시리즈’와 함께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 오전 10시부터 10월 3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하며 ‘마법석6개! 울트라맨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울트라맨 (신 울트라맨) 착지 Ver’, ‘울트라맨 뫼비우스’ 등 11종을 포함한 울트라맨 이벤트 캐릭터 총 3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울트라맨 티가 멀티 타입’, ‘울트라 세븐’ 등 일부 캐릭터의 진화가 추가된다.
울트라맨 시리즈와의 이벤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울트라맨 에그’를 받을 수 있으며, 울트라맨 이벤트 던전 5종도 등장한다.
단 한 번 클리어 가능한 ‘울트라맨 챌린지!’는 클리어 시 ‘개최기념! 울트라맨 에그’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울트라맨’을 클리어하면 ‘울트라맨 메달(금), (은), (동)’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전뇌우기 하네지로 (HANE2)’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 교환소에 기간 한정 캐릭터 ‘젯톤 (신 울트라맨)’이 등장하며 ‘이벤트 메달(블랙)‘ 5개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고정된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이벤트 던전 ‘울트라맨 고정 팀’과 ‘신 울트라맨 고정 팀’도 함께 오픈한다. 각 플로어를 첫 클리어하면 게임 내 메일을 통해 다양한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울트라맨 에그’ 1개를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3인 플레이 전용 이벤트 던전 ‘협력! 울트라맨!’이 등장한다.
한편, 울트라맨 시리즈와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