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29
연예

'돌싱글즈3' 이소라, 보톡스 부작용 고백 "추천받았는데…다신 안 맞아"

기사입력 2022.09.14 09:4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돌싱글즈3' 이소라가 첫 촬영 당시 표정이 어색했던 이유를 고백했다.

지난 13일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부도에서 추억 기억하기"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연예인을 가까이서 보고 대화 해본건 처음이라 너무 가슴 벅차고 설레였던 날"이라면서 "저희 커플 케이블카 장면을 보고 많이 울어서 진행이 안되셨다며 많이 슬펐고 아쉬웠는데 커플이 되어서 축하하신다며 진심으로 얘기해주셔서 감사했어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소라는 최동환과 함께 '돌싱글즈3' MC들과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이를 접한 한 네티즌은 "소라님 번외 질문이지만 어디에 보톡스 맞으셨던거에여??? 필러인가여... 저는 팔자주름이 고민인데 소라님 정보가 궁금하네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이소라는 "지인 소개 병원가서 방송 나가기 전 추천으로 스킨보톡스를 맞았는데 부작용으로 그렇게 되었네용..ㅎㅎㅎ 처음 맞아본거라 두 번 다시 안맞으려구여!"라고 털어놨다.

한편, '돌싱글즈3' 스페셜 방송에서 최동환은 "소라가 보톡스가 풀려서 더 예뻐졌다. 경주 때는 계속 안 웃어서 '사연이 많은 친구구나' 싶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 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