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57
연예

‘편스토랑’ 이찬원, KBS my K 주간 인기클립 TOP30 중 4개 랭크

기사입력 2022.09.14 07:0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의 영상이 KBS의 주간 인기 클립 상위권에 랭크됐다.

'KBS my K'는 공영방송 KBS의 모든 실시간 방송 시청 및 다시 보기를 제공하는 PC 및 스마트폰용 앱이다.

해당 앱의 기능 중에는 매주 화제였던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는 '주간 인기 클립 TOP30'도 포함된다. 그리고, 이찬원은 이 '주간 인기 클립 TOP30' 내에 영상 4개를 랭크시켰다.

그중 차트 6위를 차지한 영상은 9월 2일 방송된 ''찬또네 사랑방★국민 어머니(?) 이찬원, 아기새들에게 깍두기, 청국장까지 | KBS 220902 방송"이란 제목의 클립이다. 

영상 속 이찬원은 연예계 동료 이진혁과 변현민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밥상을 차려주는가 하면, 귀가하는 친구들에게 반찬까지 싸주기도 했다.

또한 이찬원이 요구르트를 활용한 수육과 고깃집 아들의 비법이 담긴 쌈장 소스, 상추 나물에 쪽파 장아찌까지 부지런히 한상을 차려내는 장면이 담긴, "찬또네 사랑방★아기새 이진혁X변현민 한상 가득 차려주는 어미새 찬원 | KBS 220902 방송" 클립은 같은 차트의 25위에 올랐다.



27세의 자취남이지만 남다른 한식 조리 실력을 가진 그이기에 이찬원 표 '초간단 요리 비법' 레시피 또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에, 지난 5월 방송된 '부추 짜박이' 레시피에 이어 이번에 소개된  '순두부 짜박이' 레시피는 24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메뉴 출시를 위한 대결에서, 한식과 반찬을 기반으로 MZ세대의 입맛마저 저격한 이찬원의 레시피는 '한국인의 장'이라는 9월의 주제를 만나 '무말랭이 장칼국수'로 변신했다. 이날, 이찬원의 요리는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9월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됐고, 해당 영상은 차트의 7위에 안착했다.  

한편, 'KBS의 효자' 이찬원은 '편스토랑'에서 두 번째 우승을 거머쥐며, 노래와 예능에 이어 남다른 요리 실력까지 입증하며 다재다능함의 대명사로 급부상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BS my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