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FC서울이 추석 연휴에 펼쳐지는 홈 2연전을 맞아 팬들의 응원을 모아 선수들에게 전달한다.
FC서울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9월 10일(토) 오후 7시 수원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31 라운드를, 9월 13일(화) 오후 7시 30분 강원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32라운드 경기를 각각 치른다.
FC서울은 GS그룹 오픈이노베이션 혁신 커뮤니티 52g(open innovation GS)와 함께 8월 홈경기 중 진행한 ‘FC서울 홈경기 관람 경험 설문 조사’를 통해 팬들의 목소리를 듣고 의견을 반영해, 경기장 직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팬들의 메시지로 꾸며 홈 2연전을 맞이한다.
FC서울은 9월 10일(토) 홈경기에 팬들이 경기장에서 직관 사진을 찍고 좋은 추억을 많이 남길 수 있도록 #우리의서울 해시태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22시즌 잔여 홈경기 예매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AR페이스페인팅, FC서울 스킨 등의 인스타그램 AR필터를 출시하여, 팬들이 FC서울과 함께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추석을 맞아 ‘우리 가족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FC서울의 마스코트인 씨드, 서울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사진을 찍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프타임에 전광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FC서울은 당일 이벤트에 참여한 가족 팬들 중 추첨을 통해 2022시즌 잔여 홈경기 어린이 예매권을 선물한다.
FC서울은 이벤트와 함께 파이널 라운드 돌입 전 팬들의 승리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선수들에게 전한다. FC서울은 ‘힘을 내라 서울’ 응원 이벤트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응원문구를 선정하여 현수막을 제작해 서울월드컵경기장 관중석에 설치할 예정이다. FC서울은 파이널 라운드를 포함한 2022시즌 잔여 홈경기에 응원 메시지 현수막을 설치해 선수들에게 팬들의 승리에 대한 염원을 전할 예정이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푸드트럭과 함께 캐논슛 이벤트와 ‘나만의 응원 피켓 만들기’가 진행된다. FC서울은 경기 중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응원 피켓을 전광판에 송출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FC서울 응원 깃발을 선물할 예정이다.
FC서울과 수원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31라운드 경기와 강원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32라운드 경기는 FC서울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며, 몬스터룸과 몬스터라운지는 티몬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홈경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FC서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FC서울 제공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