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56
연예

홍석천, 기사 제목까지 예언 "BTS 제이홉, 내 스타일 아니지만…" (밥없니)

기사입력 2022.09.08 13:4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홍석천이 방탄소년단(BTS) 최애 멤버를 언급했다.

지난 7일 흥마늘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는 '산다라박 긴장하게 만드는 NEW 소식좌와 홍석천이 추천하는 태국 요리 먹조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코로나19 확진으로 자리를 비운 산다라박 대신에 인피니트 성종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섰고, 먹교수로는 홍석천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석천은 박소현에게 "굉장히 빅뉴스가 터졌더라고. 소현 씨가 제이홉하고 뭔가 썸띵"이라고 말했고, 박소현은 "썸띵이 아니고 방송"이라고 말했다. 앞서 박소현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제이홉(J-Hope)을 게스트로 불러 함께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박소현은 "진짜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는데, 홍석천은 "꼭 그럴 땐 안 불러주고"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러자 박소현은 "그런데 약간 제이홉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지 않나"라고 물었고, 홍석천은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이라고 말했다.

그러다 "이거 또 뉴스 나오겠는데. '홍석천 제이홉 내 스타일 아냐' (이렇게 나올 것 같다)"고 말한 홍석천은 "아미 여러분 노노노~ 난 지민 지민"이라며 지민이 자신의 최애임을 밝혔다.

사진= '밥맛없는 언니들'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