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서 마도대전의 두 번째 파트를 공개한다.
6일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격동의 서’ 스토리의 8~10챕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격동의 서’ 스토리는 지난 3월 공개한 마도대전의 두 번째 파트로 영웅들의 과거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다. 지난 7월28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를 한 챕터씩 공개하며 기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총 3개의 챕터를 동시에 오픈하며, 유저들에게 델포이아 지역에서 펼쳐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클로버게임즈는 민족대명절 추석 연휴를 맞아 추석 대소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2022 한가위 맞이 기념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한가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7일 12시부터 12일까지 6일간 ‘환상종 대소동 이벤트’를 진행하여 한복을 입고 아발론을 찾아온 아라리 피요를 포함해 다양한 환상종을 만날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연합원을 위한 대소동 기념 특별 상점이 운영된다. 특별 상점 운영 기간은 7일부터 14일까지로 ◈ 연합원을 위한 선물 상자 ◈ 대소동 기념 인형 상자/안경 상자 등의 보상이 준비 되어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추석 연휴 기간에 로드 오브 히어로즈 접속 시 특별 버프가 적용된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휴 기간 동안에도 로드 오브 히어로즈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라며 모두 보름달처럼 환한 행복과 평안이 함께하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사진=클로버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