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의 '민원만족 인천 콘서트 비하인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지난 9월 1일, 이찬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이찬원 춤. 신. 춤. 왕. 민원만족 인천콘 비하인드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은 무대 아래서 파이팅을 외친 뒤 오프닝 사운드와 함께 '편의점'을 부르며 무대 위로 오르는 이찬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로즈골드 빛 응원복과 야광봉을 든 팬들은 그의 등장에 열광하며, 함성과 떼창으로 그를 반겼다.
이찬원도 이에 화답하듯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높은 텐션과 열창으로 관객들에게 보답했다. 특히, 그는 앞선 대전 콘서트에서 약속한 대로 즉석 댄스까지 선보이며 물오른 무대 매너를 입증했다.
콘서트의 분위기가 무르익음에 따라, '민원만족' 콘서트를 찾은 팬들도 장민호와 이찬원의 노래에 따라 함께 감동하거나 흥겹게 들썩이며 함께 동화되어갔다.
이에, 공식적 마지막 곡인 '여러분'을 부르며 "민호형, 찬원이가 외로울 땐 누가 우릴 위로해주지?"라는 내레이션엔 소리 높여 "우리!"라고 대답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앙코르곡 전에 잠시 환복을 위해 무대 아래로 이동해 메이크업을 고치는 이찬원은 낮은 조도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모로 무대 아래를 밝혔다.
이후 앙코르곡까지 완벽한 무대를 마친 이찬원은 "오늘 공연은 역대급 텐션이었고, 너무 행복했다"라는 말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장민호와 이찬원의 콘서트 '민원만족'은 서울, 대전, 인천, 전주, 부산, 청주, 안양, 강릉, 대구 등 9개 도시에서 공연을 성료 후, 서울에서 4회에 걸친 앙코르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공식 유튜브 '이찬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