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20:37
연예

노홍철, "나얼-한혜진 열애설 내가 폭로" 고백

기사입력 2011.04.17 16:44 / 기사수정 2011.04.17 16:44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효정 기자] '무한도전'에서 노홍철이 예전 대학교 특강에서 가수 나얼과 배우 한혜진의 열애를 폭로한 일화가 화제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멤버들이 조정경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노홍철은 "소지섭의 비밀 하나를 말씀드리겠다. 얼마 전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근거 없는 스캔들을 폭로하며 "소지섭, 억울하면 조정장에 와서 얘기해라"며 섭외를 위한 거짓 폭로를 했다.
 
이를 지켜본 유재석은 노홍철의 폭로에 대해  "노홍철은 강의 다닐 때도 할 얘기 떨어지면 남의 열애설을 비밀이라면서 밝힌다"고 말했다. 

이에 노홍철은 "예전에 경상대학교 강의에서 비밀이라고 하고 스타커플의 열애에 대해 말한 적 있는데, 학생들이 집에 돌아가서 인터넷에 그 이름들을 검색해 그 남자 분과 여자 분의 이름이 검색어에 올랐더라"며 자신 때문에 스타커플의 열애설이 터진 것을 고백했다.
 
당시 노홍철의 폭로를 통해 열애가 공개된 커플은 현재도 예쁘게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가수 나얼과 배우 한혜진 커플이다.
 
한편, 노홍철은 이날 방송에서 박정아와 결별한 길에게 "나쁘게 헤어져 (박정아와) 연락도 안 한다"라고 폭로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사진 = 노홍철 ⓒ MBC 무한도전 캡처]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