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나승우 인턴기자) 나폴리가 김민재를 포함해 피오렌티나전에 나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나폴리는 2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피렌체에 위치한 스타디오 아르테미오 프란키에서 피오렌티나와 2022/23시즌 세리에 A 3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킥오프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이번에도 김민재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나폴리는 4-2-3-1로 나섰다. 알렉스 메렛 골키퍼, 조반니 디 로렌초, 김민재, 아미르 라흐마니, 마리오 후이가 수비 라인을 형성했다. 중원은 앙귀사, 스타니슬라프 로보트카가 출전했고, 2선에 피오트르 지엘린스키, 이르빙 로사노,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가 출전했다. 최전방에는 빅터 오시멘이 나섰다.
홈 팀 피오렌티나는 4-3-3으로 맞섰다. 피에를루이지 골리니가 골문을 지켰고, 도도, 니콜라 밀렌코비치, 루카스 마르티네스, 크리스티아노 비라기가 수비로 나섰다. 자코모 보나벤투라, 소피앙 암라바트, 안토닌 바락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조나단 이코네, 루카 요비치, 리카르도 소틸이 최전방 공격수로 출전했다.
지난 2라운드 몬차전에서 나폴리 데뷔골을 기록했던 김민재는 이탈리아 명문 피오렌티나를 상대로 무실점, 2호골에 도전한다.
사진=나폴리 SNS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