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KQ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가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최근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케이큐 펠라즈 2’의 미국연수기 ‘레디 투 원(Ready To One)’ 2화가 공개됐다.
영상에서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헌터, 유준, 예찬은 지난 1월 LA ‘기아 포럼(Kia Forum)’에서 개최된 에이티즈의 월드투어를 직접 관람했다. 공연 전부터 설렌 마음을 숨기지 못한 이들은 공연장에서 뜨거운 열기 속에 팬들과 하나가 되어 에이티즈의 무대를 즐겼다.
이에 에이티즈 또한 공연 중 ‘케이큐 펠라즈 2’를 언급하며 “항상 꿈을 포기하지 않고 멋지게 성장했으면 좋겠다”라고 따뜻한 격려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LA을 마친 에이티즈의 홍중, 윤호, 산이 ‘케이큐 펠라즈 2’의 숙소를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팀의 첫 단체곡을 골라야 하는 ‘케이큐 펠라즈 2’는 에이티즈에게 의견을 구했고, 후보곡들을 다 들어본 에이티즈는 만장일치로 ‘긱(Geek, 가제 NERDZ)’을 택했다.
특히 작곡과 편곡을 맡은 ‘케이큐 펠라즈 2’의 민재는 홍중으로부터 “잘한다”는 극찬은 물론 곡 작업과 관련된 조언을 얻어 감동을 더했으며, 다른 연습생들 역시 에이티즈로부터 응원을 받고 나서 “많이 배우고 돌아가서 성공하겠다”라며 각오를 다져 이목을 모았다.
한편, ‘케이큐 펠라즈 2’의 미국 연수기 ‘레디 투 원’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10시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