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수 기자) SSG랜더스가 신성통상(회장 염태순) 의류 브랜드 '탑텐'과 공동으로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1947년 4대 도시 대항 전국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천군 야구단의 유니폼을 복각해서 만들어진 SSG의 '인천 유니폼'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후드티셔츠와 하프집업 2종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오는 9월 1일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이마트샵, 이마트 계양점과 부천점 '탑텐'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9월 3일 자정까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온라인 사전구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사전구매 고객에 한해 '인천군 유니폼 차량용 스티커', '인천군 스페셜 클래퍼', '인천군 쇼핑백'이 추가로 증정된다. 사전구매 고객은 9월 4일 인천SSG랜더스필드 1루 매표소 앞 광장에 설치된 특별 부스에서 해당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SSG는 오는 9월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를 '탑텐 데이'로 운영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번에 출시되는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날 시구는 '탑텐 키즈'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인천 출신의 아역배우 박소이 양이 담당할 예정이다.
사진=SSG 랜더스
김지수 기자 jiso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