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7:01

[이 시각 헤드라인] 전현무 7단 고음 성공…씨엘 권순수 응원

기사입력 2011.04.15 23:37

온라인뉴스팀 기자

- 4월 15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전현무, 흰자위 출몰하며 7단 고음 성공

전현무가 마침내 7단 고음을 성공하자 네티즌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전현무는 케이윌의 '가슴이 뛴다'를 재해석해 '7단 고음'을 선보였다.

특히 첫 시도에서 4단에 그쳐 실패했으나, 두 번째 시도 만에 눈 흰자위까지 드러내며 기어이 7단 고음을 성공시켜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를 터트리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호감이 되는 법을 통달한 사람" "정말 개그맨 같다" "전현무 때문에 웃을 땐 숨쉬기 힘들다"




▶ 씨엘, 권순수 응원 "너무 마음에 들었다. 꼭 우승하길"

2NE1 씨엘과이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이하 프런코3)'의 최종 후보 '권순수'에 응원을 보내 화제다.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은 오는 16일 '프런코3'의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패셔니스타 및 디자이너, 모델 등에 우승자 사전 예측 투표를 했다.

이에 씨엘은 "무대의상 미션 때 권순수 씨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며 "꼭 우승했으면 좋겠다"며 권순수를 응원했다.

 

▶ 에프엑스, 타이틀곡 '피노키오' 티저 공개

걸그룹 에프엑스가 첫 정규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프엑스는 1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이틀곡 '피노키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여 초 분량은 티저 영상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에프엑스만의 스타일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프엑스는 18일 자정부터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며, 22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