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15
연예

한예슬 닮은꼴 옥순→'자산 50억' 재력가…10기 '돌싱 특집' (나는 SOLO)[포인트:컷]

기사입력 2022.08.24 09:4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솔로녀들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24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연예인급 비주얼의 10기 솔로녀 라인업이 최초 공개된다.

‘돌싱 특집’인 10기 솔로녀들은 등장부터 보고 있어도 믿기지 않는 ‘여신 미모’로 ‘솔로나라 10번지’를 초토화시킨다. 시작부터 ‘동공대확장’하며 솔로녀들을 지켜보던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믿을 수 없다는 듯 “저분들이 돌싱이라고요?”, “무슨 돌싱이야…”라며 당황한다.

특히 한 솔로녀는 ‘제시 닮은꼴’로 강렬한 섹시 비주얼을 자랑하는데, 미모보다 더 놀라운 재력을 공개해 3MC를 경악케 한다. 이 솔로녀는 “어디 점집을 가면 남편 복은 없는데 돈복은 엄청나게 많다고 한다”며 “대략 자산이 50억 원 이상이다. 대구에 집 다섯 채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힌다.

이어 마마무 솔라를 닮은 상큼발랄 솔로녀, 단아한 매력을 풍기는 ‘아나운서상’ 솔로녀까지 등장해, “와, 너무 귀여워!”, “어머, 청순해!”라는 데프콘, 이이경의 ‘찐 리액션’을 유발한다.



‘나는 SOLO’ 속 ‘인기 아이콘’이 된 ‘옥순’이란 이름을 이어받은 10기 옥순도 등장부터 충격을 안긴다. 화사한 원피스 차림의 옥순은 한예슬과 닮은꼴 미모를 자랑하는데, 이에 데프콘은 “리얼리 돌싱?”이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송해나 역시 “이번 옥순씨는 정말 역대급으로 예쁘다”라고 극찬한다.

‘솔로나라 10번지’를 환히 비추는 ‘자체 발광’ 미모에 데프콘은 “모델, 여배우 같아, 여신 같아”라고 추앙을 멈추지 못하고, 이이경 역시 “연예인 같아”라며 고개를 끄덕인다.

10기 솔로남들도 옥순의 걸음걸이에 시선을 떼지 못한 채, “역시 옥순이구나”라며 입을 모은다. 솔로녀들은 “일단 저분 옆엔 안 가는 걸로”라며, ‘옥순 경계령’을 발동해 역대급 10기의 로맨스에 벌써부터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나는 SOLO’는 지난 17일 방송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시청률 5.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PLAY 합산 수치), 분당 최고 시청률 5.9%를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8월 2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 1위를 차지, 압도적인 화제성과 인기를 증명했다.

‘나는 SOLO’는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ENA PLAY '나는 SOLO'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