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41
연예

'정직한 후보2' 라미란·김무열 코믹 케미→뉴페이스 박진주·윤두준…웃음 시너지

기사입력 2022.08.22 18:43 / 기사수정 2022.08.22 18: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가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뉴 페이스들과 함께 더 강력한 웃음 폭탄을 들고 관객들을 찾는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을 못하게 된 국회의원'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통통 튀는 캐릭터들, 그리고 무엇보다 무해하고 건강한 웃음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정직한 후보2'에서는 1편의 장점들은 물론이고 새로운 세계관을 통해 더 강력한 웃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2'는 국회의원에 이어 이번엔 도지사라는 새로운 설정, 그리고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주상숙이 다시 한번 진실의 주둥이를 얻으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상황들과 나름의 노하우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는 장면들은 1편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전작을 통해 이미 한차례 호흡을 맞춘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장유정 감독, 그리고 새롭게 합류하게 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까지 더 업그레이드된 코믹 연기와 함께 새롭게 결성된 주둥이 군단의 통통 튀는 조화는 '정직한 후보2'의 가장 중요한 관전 포인트이기도 하다.

'정직한 후보2'의 강점에 대해 "무엇보다 팀워크라고 할 수 있다. 1편을 통해 함께 하셨던 동료들, 또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까지 다 함께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해 자연스럽게 재밌고 유쾌한 장면들이 탄생했다"고 밝힌 김무열의 말처럼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속에서 탄생한 진실 100% 솔직, 유쾌한 코미디는 또 한 번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정직한 후보2'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