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GTA 온라인에 새로운 이동수단이 등장했다.
19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수단으로 임폰테 루이너 ZZ-8 머슬카를 추가하고 다양한 보너스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부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임폰테 루이너 ZZ-8 머슬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상공의 구조신호를 발견하고 조사하면 밀수업자 캐시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MC 클럽하우스 계약을 완료하면 50% 추가 GTA 달러와 RP와 함께, 20만 GTA 달러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무기 밀매, 나이트클럽 창고, MC, 스페셜 패키지 판매 등의 임무를 수행하면 흰색 비트오프 이어폰 한 쌍을 선물로 받는다.
모든 지상 및 항공 레이스에서 2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하고, 길거리 레이스 시리즈에서 이틀 연속 5위 안에 들면 바피드 레티뉴를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는 다양한 옵션이 적용된 바피드 스피도, 위니 다이너스티, 벌카 파갈로아, 캐런 설튼 클래식, 디클라스 임페일러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클래식 오렌지 도색의 신형 임폰테 루이너 ZZ-8가 전시되며 펄 광택 다크 스틸 도색과 오셀럿 스트라이프 상징이 적용된 오셀럿 파리아가 50% 할인된다.
시승트랙에서는 코일 사이클론, 엠페러 ETR1, 피스터 코메트 S2 등의 이동수단을 시승해 볼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와일드 줄무늬 풀 슬라이더 한 켤레를 제공한다.
아울러, 바이커 클럽하우스는 40%, 바이커 재킷은 50% 할인 가격에 제공하며 오셀럿 파리아, 캐런 설튼 클래식, 페가시 보르텍스 등의 이동수단도 최대 50% 대폭 할인 판매한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