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정해인, 은종건, 임현수의 ‘찐친 케미’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정해인, 은종건, 임현수는 가을의 따뜻함과 캠핑의 편안함이 공존하는 ‘캠핑화보’를 공개했다. ‘포 레스트(For Rest)’를 주제로 한 코닥어패럴 화보에서 이들은 설렘, 휴식, 힐링의 순간들을 가득 담았다. 특히 이번 화보는 코닥어패럴 모델로 활동 중인 정해인을 비롯해 은종건, 임현수가 함께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케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해인은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해사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가볍고 친환경적인 코닥어패럴 제품을 매치한 정해인은 텐트 앞에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또 다른 컷에서는 해먹에 기대 한껏 편안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에게 가을의 감성을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또 정해인, 은종건, 임현수가 함께 한 화보에서는 셋의 특별한 케미가 느껴져 웃음을 자아낸다. 평소 ‘현실 친구’ 사이로 유명한 정해인, 은종건, 임현수는 과거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통해 함께 여행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러한 셋의 완벽한 호흡이 화보에도 녹아들어 다 같이 요리를 만들고 게임을 하다 숲 그늘 아래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현실 친구들의 유쾌하고 리얼한 캠핑의 여정을 담아냈다.
이처럼 정해인, 은종건, 임현수의 훈훈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코닥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코닥어패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