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 2주년 근황이 공개됐다.
이솔이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 2주년, 남편의 생일, 광복이의 생일. 그리고 광복절. 의미 있는 하루지만 딱히 특별한 것은 하지 않았다. 둘이 도란도란 역사 이야기도 나누고 (주로 오빠가 말하고 나는 듣는 편이지만), 공원 산책하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소소한 선물교환식"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특별한 날이라 해서 이것저것 멋들여 특별하지 않아도 좋았다. 올해 내 생일도 선물 스킵! 당근케이크 한 조각으로 훌렁 지났을 뿐이고, 요란스러울 법한 오늘도 그저 일상같은 하루로"라며 "올해는 힘을 좀 빼고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흐르는 것이 우리 둘의 합의된 방식이니께. 그리고 사실 함께 있는 것만으로 충분히 특별해. 더 바랄 것도 없다! 사랑해! 생일축하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사진 속 이솔이는 반려견 광복이를 안고 남편 박성광의 볼에 입술을 내밀고 있다. 박성광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결혼 2주년 및 생일을 행복하게 보내는 두 사람의 근황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2020년 8월 결혼식을 올렸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다정한 신혼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이솔이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