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여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한다.
12일 NHN(대표 정우진)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 배수정)이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Crusader Quest)’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전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HASLA SUMMER CAMP사전 예약 이벤트는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행사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풍성한 경품을 지급해 나간다.
먼저 ▲2022 HASLA SUMMER CAMP 사전 예약 이벤트는 11일부터 25일까지의 기간 내에 사전예약 페이지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종료 후 등록된 이메일 계정으로 직업별 계승의 서 지원 상자 (총6권), 찢겨진 고대의 서 지원 상자, 코스튬 선택권, 전설의 빵 지원 상자 3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페이지가 오픈 되어 있는 기간동안 3종의 개성적인 콘텐츠로 구성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나는 수박 깨기!’, ‘두근두근 베이커리’, ‘하슬라 뮤직 페스티벌’ 등, 이벤트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10월 20일까지 인게임 퀘스트를 클리어해 참여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도 절찬리에 진행 중에 있다. 참여 대상 유저들은 이벤트를 통해 강화된 ★6 승급 용사 선택권 (+초월 무기 포함), ★6 챔피언 해금 용사 선택권, 6일동안 매일매일 무료 10회 뽑기(총 60회 가능) 등 알찬 구성의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향후 업데이트 될 신규 게임 모드인 ▲총력전도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총력전’은 다수의 용사들이 지원군들을 이끌고, 거대한 보스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레이드(Raid) 모드다.
NHN정우진 대표는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올 여름에도 재미있고 풍성한 콘텐츠들로 용사단 단장들을 찾아왔다”며 “유례없이 찌든 더위가 지구촌을 휩쓸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가 전세계 2,500만명의 유저들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초창기 콘솔 게임을 연상케 하는 픽셀 아트 그래픽이 큰 매력인 모바일 RPG로, 2014년 출시 이후 오랫동안 전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NHN의 장수 게임 타이틀이다. 길티기어, 옥토패스 트래블러, 꾸러기 수비대 등 다양한 유명IP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 제공해 나가고 있다.
사진=NHN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