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신곡 'Drummin''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이 최근 온라인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에서 반응을 얻고 있다.
'Drummin''은 '내 심장을 쿵쿵 뛰게 만드는 너에게 거침없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유쾌하고 재치 있게 풀어낸 펑크 장르의 댄스 곡이다. 특히 심장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밴드 퍼포먼스 느낌의 안무가 훅킹한 멜로디 라인과 만나 몰입감 넘치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멤버들 사이에서 '국수말이춤'이라 불리는 해당 포인트 안무가 TO1만의 악동 에너지에 힘을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이 부분을 딴 댄스 챌린지가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O1은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챌린지 영상을 시작으로 ITZY 예지∙류진∙채령, 선예, P1harmony 종섭∙소울, 베리베리 강민, 니콜, 펜타콘 신원, TRENDZ 윤우∙한국, 스테이씨 윤∙시은, 헤즈 등 선후배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매력의 'Drummin''을 만들어가고 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는 TO1의 'Drummin'' 뮤직비디오는 공개 11일 만에 1천만뷰를 넘어서며 현재도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TO1은 오는 19일 개막하는 'KCON 2022 LA'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KCON 2022 Rookies (루키즈)'로 선정돼 미국의 6개 도시로 투어를 떠난다.
사진=TO1 공식 틱톡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