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서비스 1주년 사전예약을 진행했다.
9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누적 참여 인원수에 따라 총 5단계에 걸쳐 게임재화 ‘쿼츠’ 및 행동력 회복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특히, 최고 5단계(10만 명) 달성 시에는 이용자 전원에게 ‘쿼츠 4,500개’와 ‘★4 확정 획득 티켓’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넥슨은 다양한 1주년 이벤트도 사전 공개했다. 먼저, 노래하고 있는 ‘카즈마’와 ‘메구밍’의 모습으로 엿볼 수 있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이 홍마족 아가씨와 듀엣을’을 예고했다. 또한, 전설의 모험가 ‘아쿠아’와 ‘다크니스’의 등장을 암시하고, 23일부터 진행될 게임접속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카즈마 파티’, ‘위즈 가게 파티’, ‘홍마족 파티’ 등 총 6개 모험가 파티 그룹 중 마음에 드는 그룹에 투표하는 ‘모험가 파티’ 인기 투표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 1년 동안 인기를 얻은 일러스트와 움직이는 캐릭터 이모티콘 등 랜선 굿즈를 최초 공개하고, 사전예약 기간 동안 무료 배포한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