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41
연예

곽시양♥강미나, 변장했는데 '커플룩'…비밀연애 들통나나 (미남당)

기사입력 2022.08.08 17:35 / 기사수정 2022.08.08 17:3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곽시양, 강미나의 이색 데이트 현장이 눈길을 끈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13회에서는 남한준(서인국 분)과 한재희(오연서)의 로맨스가 그려지며 설렘을 유발한다.

앞서 한재희와 알콩달콩 집 데이트를 즐긴 남한준은 자신의 어깨에 기대 잠든 그녀에게 "난 분명 죽을 힘을 다해 깨운 거다. 절대 잠든 거 보고 싶어서 그런 거 아니다"라며 꾹 눌러왔던 마음을 분출시켰다.

반면 남혜준(강미나)은 공수철(곽시양)에게 "지금 내 마음 고백 안 하면 후회할 거 같아. 좋아해"라며 불도저 고백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러한 가운데 8일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한준과 한재희가 달달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데이트 중 특별한 미래를 약속한다고 해 이들 앞에 펼쳐질 일들에 기대가 모인다.

이날 방송에서 한재희는 남한준에게 과거에 자신의 접견을 거부한 이유를 묻게 된다.

이에 남한준은 잠시 눈빛이 흔들리지만, 이후 더욱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한층 더 가까워진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공수철과 남혜준이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고 선글라스까지 낀 유쾌한 커플룩(?)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들은 비밀 연애를 들키지 않기 위해 변장 본능을 풀가동했지만, 남한준은 두 사람의 모습에 금세 이상한 낌새를 느낀다고. 과연 공수철과 남혜준의 연애는 끝까지 비밀을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미남당’은 8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피플스토리컴퍼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