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7
연예

'마이크로 서울 2022' 메스토→DJ 소다…명품 라인업 완성

기사입력 2022.08.02 13:36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마이크로 서울 2022’ 명품 라인업이 완성됐다.

‘마이크로 서울 2022 : NFT 사운드 & 비어 페스타’(‘마이크로 서울’)는 페스티벌 메카 서울랜드 피크닉파크에서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개최된다. 
이는 세계 최대 규모 NFT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 및 EDM 사운드 페스티벌로, 기존 여름 페스티벌들의 짜릿한 재미를 그대로 가져가되 미디어 아트 등 트렌디한 소재를 접목시켜 참신함을 높였다.

특히 여름 축제 명가로 불린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만큼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또 하나의 작은 서울’이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굿즈 및 체험부스와 메타버스 세계관 등을 결합해 오감을 자극할 비주얼, 화려하고 감각적인 어트랙션으로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비어 페스타’답게 크래머리의 한정판 커스텀 수제맥주를 혜택가로 제공,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도 있다.

EDM 페스티벌의 자존심인 명품 라인업도 놓치지 않았다. ‘마이크로 서울’은 이번 축제와 관련, 메스토(MESTO), 카제(KAAZE) 등 굵직한 해외 라인업을 포함해 반달록, 준코코, 소다, 아스터, 네오 등 국내외 정상급 DJ 라인업을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한편 ‘마이크로 서울’ 페스티벌은 인터파크 티켓, 위메프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마이크로 서울 2022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