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02
연예

다비, 장지수(꽈뚜룹)·빅나티·오왼까지…새 앨범 피처링진 공개

기사입력 2022.08.01 15:5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네 번째 미니앨범 피처링진을 공개했다.

다비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ENEZIS3'의 마지막 피처링 아티스트를 오픈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그놈의 돈'의 피처링에는 장지수(꽈뚜룹)이 함께했다. '그놈의 돈'은 장지수의 파워풀한 랩에 다비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이로써 다비의 'GENEZIS3'는 장지수(꽈뚜룹)를 비롯해 BIG Naughty(빅나티), 오왼(Owen), Holland(홀랜드), Q the Trumpet(큐 더 트럼펫) 총 다섯 아티스트가 힘을 보탠 라인업을 완성했다.



한편, 다비는 8월 1일 정오 더블 타이틀곡 'Flying (Feat. BIG Naughty)'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다비만의 유일무이한 장르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다비는 독보적인 보이스와 함께 더욱 완벽해진 비주얼을 과시한 것은 물론, 음원 일부분이 최초 공개되며 다비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했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다비는 3일 정오 발매에 앞서 2일 '다비즈 룸(DAVII’S ROOM)'을 개최, 팬들에게 전곡을 들려주는 특별한 시간까지 가질 예정이다. 

사진='Flying' 티저 영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