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힐링 트롯돌' 이찬원의 새 자컨 '찬또야 어디가?_양평 편' 5화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9위에 올랐다.
지난 7월 28일 저녁 8시,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찬또야 어디가? 5화] 계곡으로 체험학습 떠나는 또린이 찬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는 총 8부작으로 연재될 '찬또야 어디가?' 시리즈의 5화로, 4화까지는 설레는 마음으로 양평을 찾은 이찬원이 전통시장과 마트에 들러 장을 보는 장면이 담겼다.
5화에서는 스태프들과 늦은 점심으로 민물매운탕과 닭볶음탕을 먹으러 온 이찬원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도착하자마자 그를 반기는 식당 사장님에게 친절히 팬서비스를 한 이찬원. 그는 식당 옆 작은 계곡을 발견하고는 천진한 '또린이(찬또배기 + 어린이)'가 되어 개구리, 올챙이를 구경하며 계곡에서 체험학습을 즐겼다.
특히, 고디('고동'의 경상도 사투리)를 발견한 그는 신발이 젖는 줄도 모르고 고디잡이 삼매경에 빠졌다.
짧은 물놀이 후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그는 테이블 옮기기부터, 그릇 세팅과 음식 분배까지 손수 스태프를 챙겨가며 스윗한 매력을 발산했다.
식사 중 스태프의 사투리에서 시작된 대화는 이찬원이 서울말을 잘 쓰게 된 배경에 대한 질문으로 이어졌다. 이에, 이찬원은 가수라는 꿈을 반대하셨던 아버지로 인해 스포츠 아나운서를 준비하다 보니 서울말을 익히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미스터 트롯'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담담하게 이야기하는 그의 모습에서는 진정성이 묻어났다.
이에, 해당 영상은 힐링되는 자연과 이찬원의 모습, 그리고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큰 관심을 받으며, 7월 29일 오후 4시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TOP9에 등극했다.
한편, 이찬원의 본격 힐링과 휴식이 이어질 '찬또야 어디가?_양평 편' 6화는 8월 4일 목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