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38
연예

백종원 칭찬한 '강남역 핫도그' 사장님, 암투병 끝 별세

기사입력 2022.07.28 11:38 / 기사수정 2022.07.28 11:3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에 출연했던 '강남역 핫도그 사장님' 박광섭 씨가 최근 암 투병 끝에 별세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누리꾼은 "강남역 핫도그 푸드트럭 서초강산 사장님께서 25일 암 투병 중 소천하셨다"라고 별세 소식을 전했다.

누리꾼은 "참으로 안타깝고 슬프다. 너무 인자하시고 성실하신 그분을 여러분께서 기억하고 추모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고인은 2017년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푸드트럭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백종원으로부터 요리와 장사 비법을 전수받은 고인은 방송 내내 성실하고 열정적인 태도, 수다맨급 리액션 장인의 면모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푸드 트럭 유일의 성공사례'로 언급될 만큼의 판매 성장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백종원은 방송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가장 보람을 느끼게 한 출연자로 고인을 꼽기도 했다.

앞서 지난 5월 고인이 건강상의 이유로 장사를 하지 않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그의 부고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이 고인의 명복을 빌며 안타까워했다.

고인이 출연했던 방송 클립이 게재된 유튜브에는 "좋은 곳으로 가셨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덕분에 맛있는 핫도그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디 좋은 곳에서 편히 쉬세요" 등의 댓글을 쏟아지고 있다.

사진=SBS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