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21
게임

로스트아크, 오션월드와 콜라보 시작…모코코 테마존이 오션월드 곳곳에

기사입력 2022.07.28 09:1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스트아크가 무더운 여름 맞이 시원한 오션월드와 만났다.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측은 자사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여름철 최고의 테마파크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지난 27일(수)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션월드가 게임 IP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9월 30일(금)까지 약 두 달에 걸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오션월드 입장권과 소노벨 비발디파크 숙박권,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 쿠폰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오션월드에서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지고 오션월드 곳곳에서 모코코 테마존도 만나볼 수 있다.

오션월드 내 모코코 테마존은 오션월드에서 이용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슈퍼 익스트림 리버’, ‘워터플렉스 호수’, ‘패밀리풀’, ‘파도풀’에 꾸며진다. 테마존에는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대형 에어바운스와 포토존 등이 설치되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1일 숙박권과 오션월드 입장권, 각종 모코코 굿즈, 쿠폰으로 구성되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 ‘모코코 비발디 파크 패키지’는 판매 당일인 7월 20일(수)에 모두 완판 되어 로스트아크의 뜨거운 인기를 또 한 번 증명했다. 더불어 ‘모코코 오션월드 패키지’ 역시 ‘오션월드 입장권’, ‘모코코 비치백’, ‘스페셜 패키지 쿠폰’등 알찬 구성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인게임 이벤트와 연계한 ‘경품 응모권 교환 이벤트’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여름 이벤트 특별 재화 ‘마하라카 잎새’를 경품 응모권으로 교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8월 10일(수)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서는 오션월드 2인 입장권과 모코코 비치백, 로스트아크 마우스&번지 세트, 각종 모코코 굿즈가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8월 10일(수)부터 24일(수)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소노호텔 앤 리조트’ 객실 초청권과, 새롭게 선보이는 모코코 디오라마 피규어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경품이 기다린다.

또한, 게임 내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에 오션월드의 대표 어트랙션이 구현되어 모험가들이 가볍게 즐기고 ‘마하라카 잎새’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원정대 영지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오션월드 물놀이 세트' 만찬과 '오션월드 피크닉 세트' 바비큐도 제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채널 내 커뮤니티 게시글에 여름과 관련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코코 굿즈를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여름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오션월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게임 속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하라카 페스티벌’과 같이 오프라인에서도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름 시즌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