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03
연예

유주, '이브닝' 발매 D-1…"빅나티와 티키타카 기대해주길"

기사입력 2022.07.27 13:3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유주(YUJU)가 빅나티와 완성한 서머송 '이브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주의 새 싱글 '이브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곡의 키포인트가 담긴 영상이라서 더욱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피처링에 참여한 빅나티도 출연해 유주와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채우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맑은 피아노 선율과 '뜨거웠다 차가워진 맘 꼭 취한 것 같이'라고 최초 공개된 유주의 보컬, 가사도 인상적이다.

깜짝 호흡을 맞춘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는 물론 '이브닝'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유주 역시 어느 때보다 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소속사를 통해 유주는 "자유롭고 재치있는 아티스트 빅나티와 협업이 신선하고 재미있었다"며 "곡에 담겨있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를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브닝'은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유주의 새 싱글이다. 지난 1월 솔로 데뷔 앨범 'REC.'에서 전곡 작사·작곡으로 음악성을 인정 받았던 유주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2막을 연 유주의 새 싱글 '이브닝'은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또 싸이월드의 메타버스 플랫폼 싸이타운에서는 오픈 기념 첫 주자로 '이브닝' 음원뿐 아니라 유주의 3D 미니미, 음성 안내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