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2:31
연예

"비상선언을 선포합니다"…'비상선언' 스페셜 예고편, 송강호→김남길 '뜨거운 울림'

기사입력 2022.07.26 13:30 / 기사수정 2022.07.26 14: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이 스페셜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26일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비상선언' 스페셜 예고편은 인호(송강호 분)가 다급하게 전화를 받는 장면부터 시작한다. 

비행기 내 의문의 테러로 순식간에 혼돈에 빠지게 된 상공과 지상에서, 돌이킬 수 없는 재난과 맞서는 사람들의 트라우마틱한 상황과 드라마틱한 감정을 모두 포착해냈다. 



한재림 감독과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의 크레딧만으로도 최고의 아우라를 자랑하는 '비상선언'은 한국 영화의 존재감을 묵직하게 드러낸다. 

무엇보다 엔딩에서 공개된 "더 이상 버틸 수 없습니다. 비상선언을 선포합니다"라는 김남길의 대사는 마침내 비상선언을 선포하게 된 비행기의 상황과 살아남고자 하는 인물들의 의지를 전하며 이를 지켜보는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든다.



특히 시사 전까지 베일에 싸여 있던 탑승객 진석(임시완)이 도망칠 곳 없는 상공에서 테러를 시도하며 극한으로 치닫게 되는 재난 상황은 대한민국 및 전 세계의 모든 이에게 놀라운 공감과 몰입을 전할 것이다.

'비상선언'은 8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