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20주년 CF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타공인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와 함께한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CF는 2003년 라그나로크 온라인 상용화 1주년 기념으로 이효리가 촬영했던 광고를 리메이크해 제작했다. 리메이크된 만큼 퀄리티는 높아졌을 뿐 아니라 원작에 비교해 광고 중간중간 재미 요소가 더해져 보는 이의 눈을 한층 즐겁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촬영 배경이 되는 버스와 2000년대 초반을 떠올리게 하는 디테일한 포인트를 짚어 높은 싱크로율까지 자랑했다.
CF에서 이은지는 궁수, 몽크, 나이트 등 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직업의 특징이 묻어난 액션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은지는 2005년에 시간이 멈춰있는 부캐 ‘길은지’로도 활동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그때 그 시절 감성을 표현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기념행사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분들께 감사함을 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 향수를 자극하는 CF도 그중 하나다. 20살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유저분들께 1살처럼 새로운 설렘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 SJ쿤스트할레에서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그라비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