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1:20
연예

유희관 "이진호, 맨날 여자랑 있어…왜 인기 많은지 모르겠다" (아는 형님)[종합]

기사입력 2022.07.23 23:55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아는 형님' 유희관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23일 방송된 '아는 형님' 342화에 전 야구 선수 이승엽, 박용택, 심수창, 유희관이 출연했다.

유희관이 등장하자 형님들은 "오랑캐 아니냐"며 코미디언 김진호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은 유희관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앞쪽으로는 머리가 안 자라냐"고 물었다. 이에 유희관은 "네 키가 안 자라는 거랑 똑같다"고 받아쳤다. 이수근은 "완전히 이해가 됐다"며 유희관의 센스에 감탄했다.

유희관은 "이진호와 동갑내기 친구"라며 인연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1986년생으로 올해 37세라고. 서장훈은 "둘이 친구냐"며 웃었다. 유희관은 "누가 더 많다는 거냐"며 발끈했다. 이에 이진호는 "누가 봐도 네가 많지"라고 '팩폭'을 날려 일동을 폭소케했다.



이수근은 유희관에게 "당구장에 같이 온 여성분 누구냐"고 물었다. 유희관은 모른 체 하며 "여자친구 없다"고 말했다. 이진호가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는 많지 않냐"고 묻자, 유희관은 "여사친은 이진호가 많다. 맨날 여자랑 있다. 왜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다"고 얘기했다.

이에 이진호는 "너랑 나 중에 솔직히 누가 인기가 많겠냐"면서 "100명 중 99명이 날 선택할 거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유희관은 '아는 형님'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며 "등치에 안 맞게 귀여운 척 하는 새X가 있더라"고 욕설을 내뱉었다. 그는 황급히 수습하며 강호동에게 애교 배틀을 신청했다. 

유희관은 강호동의 시그니처 표정과 표정을 찰떡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예능 후배 확정"이라며 엄지를 추켜세웠다.

이어 유희관은 자신의 별명을 공개했다. 그는 "이름 때문에 유희왕이라는 별명이 있다"며 "몸매 때문에 바나나 우유라고 불리기도 한다. 헤어 스타일 때문에 지니, 올라프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홍현희 씨 닮았다는 말을 듣는다"며 홍현희의 표정을 똑같이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호 씨 닮았다는 말도 듣는다. 코미디언 닮았다는 말을 자주 듣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김영철은 유희관에게 "뒤태 미남이지 않냐"고 물었다. 이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던 유희관의 뒷태가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본 이수근은 "똥은 잘 싸겠다"고 해 일동을 폭소케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