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코미디언 정준하(MC 민지)가 서머송으로 돌아온다.
정준하(MC 민지)는 2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오 에 오 (O EH O) (Feat. 은지)'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정준하(MC 민지)와 브레이브걸스 은지의 상큼한 매력을 담고 있다. 핑크톤의 스타일링을 한 채 양 손에 과일을 든 두 사람의 신선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서머 퀸'이자 지난해 'I SAY WOO! (아새우!)' 응원 영상으로 인연을 맺은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이번 '오 에 오'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정준하(MC 민지)를 위한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두 사람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오 에 오'로 가요계에 시원한 새 바람을 전해줄 예정이다.
정준하(MC 민지)는 지난해 6월 데뷔 싱글 'I SAY WOO! (아새우!)'를 발매하고 래퍼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후 'I SAY WOO!' 리믹스 버전과 '밤하늘에 별처럼 (전어)'을 연이어 선보이며 자신만의 유쾌한 음악 스타일을 구축해가고 있다.
정준하(MC 민지)의 새 싱글 '오 에 오 (O EH O) (Feat. 은지)'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모브컴퍼니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