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33
연예

"고민 들어는 드릴게"…박성웅→홍종현, '배우는 캠핑짱' 관전 포인트 셋

기사입력 2022.07.21 16:01 / 기사수정 2022.07.21 16:01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는 캠핑짱’이 개업을 5일 남겨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ENA 채널, 채널A 공동 제작 ‘배우는 캠핑짱’이 캠핑장 초보 사장이 된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의 달콤살벌한 변신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관전 포인트를 짚으며 캠핑장의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모았다.

1. 명품 배우들이 직접 만드는 웰컴 푸드+특별 서비스 메뉴! ‘웅탁주’는 무료입니다.

느와르 배우 3인방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배우는 캠핑짱’을 만나 연장 대신 프라이팬과 뒤집개를 든다. 캠핑장의 어엿한 사장님으로서 손님들을 위한 웰컴푸드를 준비하는 배우들의 색다른 면모가 낯설지만 흥미롭게 다가온다.

여기에 ‘웅탁주’라는 의문의 웰컴기프트까지 추가되어 손님들에게 잊지 못할 쫀쫀한 맛을 선물한다.

특히 ‘배우는 캠핑짱’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서비스 메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 돌보기를 비롯해 고기 굽기, 대신 장 보기, 사진 찍어주기 등 손님들의 짐을 덜어주며 최강 일꾼으로 거듭난 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2. ‘고민 들어는 드릴게’ 손님들과 함께 인생을 배운다!

무엇보다 세 사장님은 특별 서비스 메뉴 속 ‘고민 들어는 드릴게’라는 메뉴를 통해 인생의 다양한 면면을 배워나간다.

손님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배우들의 모습은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와 같은 사연은 배우들로 하여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에 불타게 만든다고.

3. 캠핑장의 하루를 완성할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

저마다의 이야기를 가지고 캠핑장에 모인 손님들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가 있다. 다름 아닌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

매일 밤 새로운 가수들이 ‘배우는 캠핑짱’을 찾아 아름다운 노래로 고단했던 하루의 피로를 씻어준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들이 마련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캠핑장 운영이 처음인 초보 사장들이 가지각색 특별한 사연을 가진 손님들과 함께 인생을 배우는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