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디션'이 신규 라이딩을 출시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신규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14일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라이딩 '나와함께여행하는 라이딩유니콘친구'를 출시한다. 라이딩은 게임룸에서 캐릭터가 서 있는 공간에 특별한 시각 효과와 경험치 옵션을 부여하는 아이템이다.
신규 아이템은 기본 보유 시 '포니' 외형으로 게임 플레이 시 보너스 경험치(+500) 획득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룸에서 최대 2단계까지 강화 가능하다.
1단계 강화 성공 시 '유니콘'으로, 2단계 성공 시 '페가수스'로 각각 외형이 변한다. 특히 '페가수스' 상태에서는 보너스 경험치를 더욱 많이(+700) 획득 가능하고 전용 모션이 추가돼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유저의 시선을 끄는 것은 물론, 총 8가지 색상의 라이딩 전용 구슬을 통해 자신만의 라이딩으로 꾸밀 수 있게 된다.
오디션은 이번 신규 라이딩 출시를 기념해 강화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신규 라이딩 1개, 스패너 4개, 신비로운 한비구슬 1개, 라이선스 건너뛰기 교환티켓 1개, 디에고 상자 10개, 경험치 구슬 1개를 묶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성품 중애서 신비로운 한비구슬의 경우 110% 경험치를 제공하는 5종의 펫 중 1종이 랜덤 등장하는 상품으로, 유저들 사이에 인기가 높으며 '오디션패스' 보상으로도 획득 가능하다.
오디션은 이밖에 '신규 라이딩을 타고 무지개 탐험을 떠나볼까요?'라는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나만의 라이딩을 자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라이딩의 이름을 짓고 어디로 탐험할지 목적지를 기재해 라이딩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라이딩 전용 색깔구슬 1개를 100%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오디션에서 특별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 유저들께서 신규 라이딩과 경험치 펫을 통해 보다 편하게 레벨을 올리시면서, 오디션에서 개성 넘치는 댄스파티는 물론 라이딩을 통해 어릴적 추억과 낭만을 기록하며 즐기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콘텐츠와 운영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