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0:26
연예

정예인, 고등학생 된다…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 주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7.14 15:02 / 기사수정 2022.07.14 15:0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배우 정예인이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의 출연을 확정했다.
 
14일 정예인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정예인이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의 주연 이나라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감독 정성현)는 연극영화과 입시학원에서 펼치는 텐션 높은 친구들의 꿈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을 그린 청소년 드라마다. 

해당 웹드라마는 10대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포기할 줄 모르는 열정과 끈기를 특유의 풋풋한 감성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정예인은 극 중 고등학교 2학년 이나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나라는 공부뿐만 아니라 모든 것에 호기심이 넘치고 모든 일에 승부욕을 보이는 꿈 많은 여학생으로, 정예인이 그려낼 여고생 캐릭터에 기대가 모인다.

정예인은 웹드라마 '더블루씨(the BlueSea)'와 tvN '크리미널 마인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는 등 활발한 연기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는 올 하반기 국내 OTT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사진 = 써브라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