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59
연예

김종국, 달달한 목소리로 '귀 호강' 선사 (런닝맨)

기사입력 2022.07.08 18:06 / 기사수정 2022.07.08 18:06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김종국이 달달한 목소리로 귀 호강을 선사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에이핑크의 보미x초롱, KCM, 미란이가 게스트로 출격해 MZ세대 맞춤 레이스를 펼친다.

MZ세대들의 취향 저격 식당을 방문해 핫한 음식을 쟁취해야 하는 '밥숟가락 전쟁' 레이스는 침샘을 자극하는 메뉴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멤버들은 메뉴가 공개될 때마다 "이 음식은 꼭 먹어야 된다"며 불타는 승부욕을 보여 어느 때부터 치열한 대결을 이어나간다.

이날 에이핑크의 유닛으로 돌아온 초롱과 보미는 초봄의 신곡 'Copyca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흥을 끌어올리는 무대에 기대가 높아진다.



평소와 달리 한껏 꾸미고 등장한 김종국은 KCM, 미란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펼친다. 김종국은 달달한 목소리가 담긴 'I LOV U' 무대를 통해 귀 호강 라이브를 선보인다.

김종국의 달콤한 목소리와 눈빛을 본 멤버들은 "평소에도 노래 부를 때처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방송해라"라는 말로 웃음을 자아낸다.

김종국의 사랑스러운 눈빛이 담긴 'I LOV U' 무대와 에이핑크 초봄의 무대, 침샘을 자극하는 '밥숟가락 전쟁' 레이스는 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런닝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SBS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