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56
연예

'나는 SOLO' 5기 영수도 이혼설?…아내 언팔·SNS 사진 삭제

기사입력 2022.07.08 12:50 / 기사수정 2022.07.08 12:1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5기 영수(본명 반정현)가 SNS 사진들을 돌연 삭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영수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 사장님이 #나는솔로 팬이셨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수는 힙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수는 화이트 컬러의 셔츠와 팬츠로 훈훈한 룩을 완성했다.

이런 가운데 팬들은 "신부는요? 혹시 헤어지신 건가요?", "그동안 궁금했습니다", "결혼하고 소식 안 올라와서 궁금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수는 SBS플러스, ENA플레이 '나는 SOLO'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경외과 의사로 알려진 영수는 방송 이후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6기 영수(본명 유진형)가 결혼식 사회를 맡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영수는 돌연 SNS의 사진들을 대거 삭제한 후 사진 2개만을 남겨뒀다. 아내로 알려진 여성과도 '언팔로우'인 상태다.



앞서 1기 결혼 커플인 영철, 영숙 또한 이혼설이 제기됐다. '나는 SOLO' 방송 이후 틈틈이 시청자들과 소통해왔던 영숙의 SNS 계정이 삭제됐다. 영철 또한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들을 모두 내리면서 사실상 비공개로 전환됐기 때문.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영수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나는 SOLO'에서는 방송 1년 동안 다섯 쌍의 결혼 커플이 탄생했다. 

사진=영수 인스타그램, 유진형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