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52
연예

소식좌 주우재 "덴마크서 푸드파이터, 닥치는대로 먹어" (도포자락 휘날리며)

기사입력 2022.07.07 15:4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모델 주우재가 ‘도포자락 휘날리며’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주우재는 7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한 MBC 새 예능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 제작발표회에서 “덴마크에 대한 첫 인상은 생소했다. 영상으로도 제대로 본 적 없는 나라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주우재는 "직접 보니 비주얼이 예쁘고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많이 온다. 우산을 안 쓰는 게 신기했다. 다 맞으면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고 물장구를 치고 해가 뜨면 말리고 자유롭게 살아가더라. 저희와 문화적인 생활 방식이 많이 달라서 생소하면서도 신기했다"고 전했다.

식욕억제 먹방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우재는 "덴마크에서는 푸드 파이터였다. 내 안에 숨겨져 있던 것들이 깨어나면서 닥치는대로 많이 먹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하는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K-POP, 드라마,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한류 전령사 5인이 펼치는 옴므 방랑 여행기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전성기를 이끈 황지영 PD의 신규 예능이다.

가수 김종국, 배우 지현우, 모델 주우재, 배우 노상현, 쇼트트랙 국가대표 황대헌이 출연한다. 5인방은 덴마크를 여행하면서 현지인들에게 K-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김한준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