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6:05
게임

컴투스 '컴프야 2022', KBO 올스타전 맞아 팀대항 미션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7.06 11:3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컴프야2022’가 팀대항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가 오는 KBO 올스타전을 맞아 게임 내 신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년 만에 찾아온 KBO리그 대표 야구 축제를 기념해, 게임 콘텐츠도 즐기면서 올스타와 관련된 최고 등급 선수 카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참여자들이 팀을 나눠 미션 배틀을 펼치는 게임 이벤트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마련된 미니 게임 신청을 통해 매일 드림과 나눔으로 구분된 올스타팀에 합류할 수 있다.

소속된 팀원들이 ‘리그 모드 플레이’, ‘랭킹 대전 플레이’ 등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들을 달성하면 다음날 합산 기록을 통해 승패가 결정된다.

소속팀의 승패 결과에 따라 'Live 선수팩,’ 럭키박스’, ‘플래티넘 장비’ 등 구단 전력 보강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개인의 누적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원하는 구단의 히어로 등급 이상의 선수를 획득 가능한 ‘최고급 구단 선택팩’을 비롯해 올스타전 출전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올스타선수팩’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총 15회의 최대 미션 달성 횟수를 기록할 경우 올시즌 별들의 잔치에 초대된 주인공들을 Live 플래티넘 선수로 직접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기회까지 추가로 주어진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2’는 최근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가상 베스트 라인업을 뽑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결과를 공개하는 등 올스타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KBO와 ‘2022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홈런 레이스의 네이밍 권리를 획득했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라는 공식 타이틀로 오는 15일 올스타전 중계 방송사를 통해 생중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202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