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데카론M’에 엘론옴 5층이 추가됐다.
30일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서 엘론옴 5층을 업데이트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약 한 달간 파격적으로 진행되며, 매일 고급 결정, 최상급 펫 11회 소환권 (귀속)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21일차 누적 보상에는 DK 스퀘어와 엘론옴을 1시간 즐길 수 있는 ‘월드 던전 시간 충전석 선택 상자 (귀속)’를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별개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상급 트랜스업 1회 소환권 (귀속), 상급 펫 1회 소환권 (귀속)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엘론옴’은 지난 5월 업데이트된 신규 월드 던전으로, 금일 4층과 5층이 새롭게 개방됐다. 2층부터 4층까지는 일반 지역이며, 5층은 보스 레이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분쟁 지역이다.
보스 레이드는 격주 주기로 토요일 12시부터 24시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레이드 성공 시 기여도가 가장 높은 길드에게 전용 사냥터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데카론M’ 이벤트와 엘론옴 던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썸에이지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