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8:48
연예

유니버스X에이티즈, 해적단으로 컴백…新 예능 '머니홀의 저주' 공개

기사입력 2022.06.30 10:46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유니버스 예능에서 활약한다.

지난 2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오리지널 예능 ‘ATEEZ : 머니홀의 저주 (ATEEZ : THE CURSE OF THE MONEY HOLE)’ 본편 1화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1화에는 우주 해적단 에이티즈가 악명 높은 해적만 출입 가능한 해적섬에 입국하기 위해 각종 미션에 전력으로 임하며, 악행과 현상금을 쌓아가는 광경이 펼쳐졌다.

멤버들은 각자 악행을 소개하는 시간에서 치명적인 화수분 매력을 뽐냈다. 과한 매력으로 모든 에이티니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과몰입죄’ 산, 빛나는 외모로 많은 사람의 눈을 멀게 한 ‘실명죄’ 여상 등 멤버들의 러블리한 악행 PR 모습이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반대로 일심동체’ 게임에서 성화, 홍중, 우영, 종호는 남다른 단합과 몸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하품’ 제시어에 각자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묘한 설득으로 게임의 승리를 거머쥐는 모습이 큰 웃음을 안긴 것.

방송 말미에는 무사히 입국 자격을 얻은 에이티즈가 해적섬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적섬에서 가장 위험한 머니홀에 도착하기 위해 갖가지 입장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집중된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ATEEZ : 머니홀의 저주’는 지난해 선보인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 이후의 이야기다. 우주 해적단 에이티즈가 E.S.C로부터 면허를 돌려받은 후 '해적섬에 숨겨진 토핑스톤을 찾아라'라는 특급 미션을 받고, 악명 높은 해적섬으로 떠나는 여정을 보여준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유니버스 세계관과 예능 코드로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ATEEZ : 머니홀의 저주 (ATEEZ : THE CURSE OF THE MONEY HOLE)’는 티저 2편, 본편 8편, 메이킹 2편, 풀버전으로 총 13편 구성이다.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