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04
스포츠

키움, 내달 1일 한화전 ‘백조씽크 데이’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2.06.29 19:10

박윤서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키움히어로즈가 7월 1일(금)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경기에 ‘백조씽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백조씽크 데이를 맞아 경기 중에 ‘백조씽크 퀴즈퀴즈’, ‘럭키 백조씽크’, ‘백조씽크와 함께하는 댄스타임!’등의 이닝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팬에게 선물한다. 또한 당일 SNS 이벤트 ‘백조씽크 승리 기원 응원’에 선정된 당첨자에겐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시구는 백조씽크 서충우 과장, 시타는 백조씽크 정대섭 차장이 한다.

이날 시구를 하는 서충우 과장은 “특별한 행사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해주신 키움히어로즈와 백조씽크에 감사하다. 다음 시즌에도 백조씽크가 키움히어로즈의 파트너사로 참여해 다시 한번 더 시구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타자 정대섭 차장은 “키움히어로즈가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서 기쁘다. 키움히어로즈와 백조씽크 모두 비상하는 7월이 되기를 희망한다. 키움히어로즈가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백조씽크는 1964년 창립 이래 최고 품질의 제품과 고객 만족을 향한 꾸준한 노력을 통해 대한민국 최대의 스테인리스 씽크볼 생산업체로 성장했다. 혁신적인 최신기술과 제조경비를 갖추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자동화된 생산 공장과 설비를 갖췄고, 안정화된 생산 및 공급망의 강화로 국내 스테인리스 씽크볼 시장의 마켓리더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백조씽크가 선보인 기능성 프리미엄 씽크볼 브랜드 ‘깜뽀르테 850L(CalmForte 850L)’는 지난해 말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