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마독스(Maddox)가 ‘이지 온 미(Easy On Me)’ 커버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깊은 감성을 선사했다.
오늘(29일) 마독스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독스의 ‘이지 온 미(Easy On Me)’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에이티즈가 지난 4월부터 진행한 2022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유럽 아레나 투어에 마독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선보인 아델(Adele) 원곡의 ‘이지 온 미’ 라이브 무대이다.
특유의 미성과 폭발적인 고음을 넘나들며 열창한 마독스의 무대는 스페인 마드리드부터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았던 바. 이에 현지 팬들은 박수와 함성으로 화답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마독스는 공연에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그때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할 콘서트 버전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더욱 감동을 안긴 것.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마독스는 “노래를 부르면서, 여러분들께 노래를 들려드리는 지금이 제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while singing, I've thought that this may be one of the most memorable moments in my life, singing to all of you.)”라며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해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마독스는 브이로그 ‘독스로그(DOXLOG)’와 라이브 방송 ‘골드피시 보이(GOLDFISH BOY)’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는 유튜브 채널 ‘독스어필(DOXAPPEAL)’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