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7:15
연예

한지효X도영, '로맨스 케미' 메인 포스터 공개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기사입력 2022.06.28 12:0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한지효, 도영이 설레는 투샷 비주얼을 자랑했다.

28일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설렘 가득 비주얼로 감성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나란히 선 서희수(한지효 분)와 정시호(도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깜짝 놀란 표정의 희수와 환하게 웃고 있는 시호의 모습은 서로 대비를 이루며 이들이 펼칠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한다.

희수의 작사 노트 속에는 희수의 동아리 선배 김강욱(손현우)과 도서관에서 만난 연하남 박준영(김지훈), 작사작곡 동아리의 보컬 김도빈(방재민)이 각각 ‘구구남친’, ‘구남친’, ‘다음은 너?’라는 문구와 함께 담겨 있어 노트와 함께 반복될 희수의 한 달짜리 연애가 어떻게 펼쳐질지, 다음 연애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포스터는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배우들의 모습과 함께 트렌디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통통 튀는 감각과 이야기로 찾아올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베일을 하나씩 벗을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티빙 콘텐츠사업1팀 양시권 팀장은 첫 공개에 앞서 ‘티빙 오리지널로 새롭게 선보이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가 가득한 판타지 로맨스물’이라며, ‘설렘과 호기심을 자극할 성장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 0, 자기애 0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를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오는 7월 14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티빙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