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쿠기(Coogie)가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ALONE'으로 돌아왔다.
쿠기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멀티 싱글 앨범 'ALONE (얼론)'을 발매하고, 지난 1월 선보인 'RE:UP (리:업)'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했다.
'ALONE'은 타이틀곡 'Alone (얼론) (Feat. 이하이)'을 비롯해 ‘Fallin’ (폴린)’, ‘Good Night (굿 나잇) (Remix) (Feat. Paul Blanco, CAMO)’까지 총 3곡으로 이뤄진 멀티 싱글이다.
이하이의 피처링, 그레이(GRAY)의 프로듀싱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Alone (Feat. 이하이)’은 권태로운 사랑에 고민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쿠기만의 감성으로 녹여낸 R&B 트랙이다. 쿠기의 트렌디한 톤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그레이의 감각적인 비트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쿠기의 타이트한 래핑이 돋보이는 드릴(Drill) 장르의 힙합 트랙 ‘Fallin’’,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Good Night (Feat. BE’O)’의 리믹스 버전이자 최근 힙합 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CAMO(카모)와 Paul Blanco(폴 블랑코)가 참여한 ‘Good Night (Remix) (Feat. Paul Blanco, CAMO)’까지 쿠기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트랙이 짜임새 있게 구성돼 있다.
사진=AOMG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