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9:00
연예

허성현, 선공개 싱글 'DDKD' MV 티저 공개…완성도 기대 UP

기사입력 2022.06.28 10:00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래퍼 허성현(Huh)이 '다듀 키드'로서 자긍심을 담은 곡을 발매한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허성현의 첫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인 'DDKD (Feat. JUSTHIS, 다이나믹 듀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흑백 화면 속 허성현이 관에 누워있는 파격적인 연출이 그려졌다. 아티스트가 직접 관에 누워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의 압도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이번 음원의 피처링을 맡은 저스디스(JUSTHIS)가 제단에서 기도를 하는 모습으로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난 다시금 타올라 첨 다듀 음악 듣고 시작할 때 같이"라는 'DDKD'의 음원 일부분이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는다. 허성현이 건물 안을 걷는 모습이 엔딩을 장식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허성현은 오는 7월 7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이달 29일 선공개 싱글 'DDKD'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DDKD'는 '다이나믹 듀오 키드'의 줄임말로, 허성현 본인을 의미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허성현을 위해 직접 피처링 아티스트로 'DDKD'에 참여했다. 허성현, 다이나믹 듀오와 저스디스의 라인업이 힙합 씬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 9'에서 주목 받은 허성현은 이후 다이나믹 듀오가 이끄는 아메바컬쳐에 합류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uh-uh (어 어)', 'business boy (비즈니스 보이)', 'MBT' 등 세 장의 싱글을 통해 독특한 보이스와 플로우를 선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오는 7월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음악적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허성현의 첫 번째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선공개 싱글 'DDKD (Feat. JUSTHIS,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메바컬쳐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